오드리 헵번 명언 모음

Posted by 헤드린
2020. 7. 2. 20:29 일상/일상상식


오드리 헵번 명언 모음

 

영화"로마의 휴일'로 대스타가 된 후,

은막의 여왕으로 한 시대를 풍미했던 오드리 헵번.

 

오드리 헵번은 아름다웠다.

그녀의 청순한 이미지는 뭇 남성과 여성들의 시선을 사로잡았고,

깜찍함은 뭇 사람들의 심금을 울렸다.

 

그러나 그녀는 은막을 떠난 후 더 빛이 났다.

모든 남성들의 여인이었으며, 모든 여성들의 선망의 대상이었던 그녀는 유니세프 친선대사가 되어,

구원의 손길이 필요한 곳이면 아프리카든, 동남아시아든, 남미 등 어디든 달려가 봉사에 헌신했기 때문이다.

 

아름답고 헌신적인 삶을 산 그녀는 아름다운 말도 남겼는데,

지금도 뭇사람들의 가슴에 울림으로 남아 있다.

 

 

오드리 헵번 명언 모음

 

1. 아름다운 입술을 갖고 싶다면 친절하게 말을 하라.

2. 사랑스러운 눈을 갖고 싶다면 사람들에게서 좋은 점을 봐라.

3. 날씬한 몸매를 갖고 싶다면 너의 음식을 배고픈 사람과 나눠라.

4. 아름다운 자세를 갖고 싶다면 너 자신이 혼자 걷고 있지 않음을 명심하라.

5. 아름다운 머릿결을 갖고 싶다면 하루에 한 번 어린아이가 너의 머리를 쓰다듬게 하라.

 

 

이 아름다운 말들은 자신의 아들한테 유언으로 남긴 말이라고 한다.

오드리 헵번 어록들은 새길수록 아름답다.

 

오드리 헵번 (Audrey Hepbun), 벨기에

1929541993120